528 0 0 30 26 0 1년전 0

엄마가 된 피아노 선생님

Piano lesson

'엄마가 된 피아노 선생님' 은 결혼을 앞둔 피아노 선생님과 소중한 아이들의 모든 피아노 선생님들에게 전하는 진솔한 피아노 레슨 이야기이다. 결혼과 동시에 열정을 다해 운영하던 음악학원을 내려 놓았지만 귀한 두 아들을 낳으며 엄마가 되었다. 사랑하는 자녀를 가르치는 마음으로 시작한 홈 레슨은 끊임없는 피아노 교수법 공부로 더 업그레이드 되었다. 육아를 통해 지칠때도 있었지만 피아노 레슨을 통해 사명감을 갖게 되면서 엄마가 된 피아노 선생님이 탄생되었다. 학부모의 마음을 더 이해하게 되었고 레슨 받는 한 명 한 명을 귀하게 대하고 가르치게 되었다. 감성이 메말라가는 요즘 시대에 꼭 필요한 예술음악의 중요성을 전하는 피아노 레슨 이야기의 세계로 독자들을 초대한다.
'엄마가 된 피아노 선생님' 은 결혼을 앞둔 피아노 선생님과 소중한 아이들의 모든 피아노 선생님들에게 전하는 진솔한 피아노 레슨 이야기이다.
결혼과 동시에 열정을 다해 운영하던 음악학원을 내려 놓았지만 귀한 두 아들을 낳으며 엄마가 되었다. 사랑하는 자녀를 가르치는 마음으로 시작한 홈 레슨은 끊임없는 피아노 교수법 공부로 더 업그레이드 되었다. 육아를 통해 지칠때도 있었지만 피아노 레슨을 통해 사명감을 갖게 되면서 엄마가 된 피아노 선생님이 탄생되었다. 학부모의 마음을 더 이해하게 되었고 레슨 받는 한 명 한 명을 귀하게 대하고 가르치게 되었다. 감성이 메말라가는 요즘 시대에 꼭 필요한 예술음악의 중요성을 전하는 피아노 레슨 이야기의 세계로 독자들을 초대한다.
두 아들을 육아하면서도 끊임없이 피아노 교수법에 대해 열의를 갖고 공부하는 피아노를 전공한 피아노 선생님이다.
어릴 적 꿈이었던 피아노 선생님이 되어 현재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 기쁘게 레슨하고 있다.
크리스천으로서 어떤 상황에서도 감사함을 잃지 않고 기도하며 앞으로 나아가는 피아노 선생님이기도 하다.
음대 졸업 후 음악학원을 운영했던 경험과 결혼 후 홈 레슨을 통해 느꼈던 이야기들을 진솔하게 전하고 있다.
유튜브 채널로는 ' 맑은샘 찬송가' 가 있다.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net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